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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이용약관동의

강동대학교 입시홈페이지 이용자 약관
1. 목적
가. 인터넷 서비스 이용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한다)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강동대학교(이하 "본교"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나. 입시홈페이지 이용을 원하는 자가 본교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위 약관에 동의 합니다."라는 물음에 "확인"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다. 본교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기가입된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의 등록을 취소할 수 있다.
2. 정의
가. 인터넷 서비스라 함은 본교에서 제공하는 입시홈페이지 서비스를 지칭한다.
나. 이용자란 본교 입시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입시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한다.
3. 사용자 계정 신청 및 책임
가. 계정 신청
- 계정 신청은 우리대학에 지원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 계정 신청자는 본교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온라인 혹은 서면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가입신청이 이루어진다.
-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의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되므로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다.
나. 사용자 책임
- 회원은 본인의 계정 데이터와 그 계정으로 발생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 회원은 본인 암호에 대한 비밀성을 유지하여야 하며 다른 사람과 공유해서는 안되고 비밀번호를 분실했거나 교체를 원할 경우 본교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조치를 받는다.
-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개인정보가 변경될 경우 온라인 또는 서면으로 수정을 하여야 하며 변경을 하지 않은 것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 개인에게 있다.
-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자에게 있다.
다. 본교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을 승낙하지 않거나 강제 회원탈퇴를 시킬 수 있다.
- 시스템 해킹 등을 통해 불법적으로 계정을 획득한 경우
-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회원 가입시 기재한 회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기타 본교 소정의 이용 신청 양식의 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4. 계정 해지 및 이용 제한
가. 사용자는 입시홈페이지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사이트 상단에 있는 "member-회원탈퇴”를 클릭하여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시 개인신상에 관한 정보는 모두 삭제됨.
나. 본교는 회원이 다음의 각 호에 해당될 경우 이용제한/이용변경 또는 회원탈퇴를 시킬 수 있다.
- 타 회원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한 경우
-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사회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상업적 목적이나 광고성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 본교를 비방하거나 거짓정보를 올려 본교 입시운영에 지장을 준 경우
-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본교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된 경우
다. 본교가 강제 회원탈퇴를 시킬 경우 사용자에게 회원탈퇴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 할 기회를 부여한다.
라. 이용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이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 시킬 수 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5. 회원정보의 이용
가.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상 목적의 경우,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기타 관계법령 절차에 따른 정보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해당 회원정보가 제공될 수 있다.
나. 본교는 입시 및 업무,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해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사용하거나 이를 관련 기관에 제공할 수 있다.
다. 본교는 입시업무를 위해 가입된 회원에게 입시에 관련된 내용의 SMS나 E-mail 등을 발송할 수 있으며, E-Mail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수집한다.
6. 정보 제공 및 조사
가. 불법행위, 불법시도, 불법사용 등에 대한 조사를 위해 본교는 관련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이를 법조 관계자나 Internet Service Providers(ISP)에게 제공할 수 있다. 
나. 불법행위, 불법시도, 불법사용 등의 이유로 조사중인 계정은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다. 
7. 서비스의 제한 및 정지
가. 본교는 시스템 점검 및 보강을 위하여 서비스의 전부 혹은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나. 본교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하는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혹은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시킬 수 있다.
다. 본교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공지한다.
라. 가입된 회원정보는 당해년도 입시목적 달성 후 3월 1일 이전에 가입된 회원정보에 대해 홈페이지에 최소 7일간 회원정보 삭제 공지 후 일괄삭제 한다.
마. 게시물의 경우 게시후 일정기간 이상되면 게시판의 원활한 동작을 위해 일괄 삭제할 수 있다.
8. 자료의 관리 및 백업
가. 본 서비스 이용에 있어 개인 데이터 관리의 책임은 사용자 개인에게 있다.
나. 본교는 본 서비스와 관련된 사용자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백업하여 보관해야 한다.
다. 본교에서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백업을 수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오류나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데이터 손실이 발생했을 경우 본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9. 재판관할
본교와 서비스 이용자 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으로 인한 소는 본교 관할 법원에서 시행한다.
10. 회원약관 동의 거부
회원약관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만약 거부한다면 입학상담 및 회원가입이 제한될 수 있다.
부  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7년 7월 1일 부터 시행하고, 본 약관이 제정되기 이전에 가입한 사용자에게도 적용된다.
부  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1년 6월 15일 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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