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대학교 입학홈페이지 :: 강동뉴스
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강동뉴스

강동대학교 대학성과관리본부 성과관리위원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긴급회의 개최

작성자 대외협력실

등록일자 2020-01-31

조회수 29

[크기변환]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긴급회의.jpg
[크기변환]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긴급회의.jpg
내용

강동대학교 대학성과관리본부 성과관리위원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긴급회의 개최


- 차질 없는 재정지원사업 운영 및 학사운영 대책 마련! -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 대학성과관리본부는 지난 31일(금) 공산관 대회의실에서 최근 전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관련 긴급회의를 개최했다고 3일(월) 밝혔다.

 

  이날 긴급회의는 대학 내 재정지원사업(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1유형·3유형, LINC+사업)을 총괄하는 대학성과관리본부 성과관리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됐고, 관련 교직원이 모두 참석했다.

 

  회의 안건으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외부 행사 취소, 연수 취소 등에 대한 대책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방안을 논의했다. 개강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만큼 철저한 재정지원사업 관리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대한 실질적인 대응책을 마련하는 데 집중했다.

 

  강동대학교는 그간 운영해 온 재정지원사업(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1유형·3유형, LINC+사업)을 차질 없이 진행하고, 대학 내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전 교직원이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다.

 

  최은녀 대학성과관리본부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재정지원사업 운영, 학사운영 등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가겠다. 아울러 우리대학은 교직원, 재학생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관련하여 촘촘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