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대학교 입학홈페이지 :: 강동뉴스
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강동뉴스

강동대학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제25회 학위수여식(졸업식) 취소 결정!

작성자 대외협력실

등록일자 2020-02-04

조회수 264

[크기변환][강동대] 강동대학교 전경.jpg
[크기변환][강동대] 강동대학교 전경.jpg
내용

강동대학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제25회 학위수여식(졸업식) 취소 결정!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2월 6일(목) 예정되었던 제25회 학위수여식(졸업식)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졸업식은 약 1,400여명의 학생들이 졸업 예정이었으나 이를 취소하고, 졸업생들에게 배부할 학위증서, 각종 표창장 및 표창패, 기념품 등은 우편으로 개별 발송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강동대는 2020.02.06.(목) ~ 2020.02.13.(목)까지 학위가운 대여를 통해 졸업생들이 개별적으로 학위가운을 대여하여 졸업사진 촬영 등을 실시할 수 있도록 세부 방안을 추진하고 있으며, 교내 손세정제 및 마스크 비치를 통해 안전에 이상이 없도록 추진할 방침이다.

 

  류정윤 총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례가 지속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학생과 학부모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졸업식 취소 결정을 하게 되었다.”며 “본교를 입학하여 졸업까지 열심히 학업에 정진해온 학생들을 축하하는 뜻깊은 행사가 열리지 못한 점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동대학교는 향후 예정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입학식 행사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추이를 지켜본 후 행사 개최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