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 입학홈페이지 강동뉴스
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강동뉴스

강동대학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제26회 학위수여식(졸업식) 취소 결정!

작성자 대외협력실

등록일자 2021-02-04

조회수 94

[강동대] 대학교 전경1.jpg
[강동대] 대학교 전경1.jpg
내용

강동대학교,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제26회 학위수여식(졸업식) 취소 결정!

충청일보 바로가기  /  중부매일 바로가기  /  베리타스알파 바로가기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하여 제26회 학위수여식(졸업식)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4일 밝혔다. 

 

  금번 졸업식은 약 1,200여 명의 학생들이 졸업 예정이며 졸업생들에게 배부 예정이던 학위증서, 각종 표창장 및 표창패, 졸업 기념품 등은 우편으로 개별 발송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강동대학교는 2021.02.04.(목) ~ 2021.02.08.(월)까지 졸업생들이 개별적으로 학위 가운을 대여하여 졸업사진 촬영 등을 실시할 수 있도록 하며, 학교 내 손세정제 및 체온계 등을 비치하여 안전에 이상이 없도록 추진할 방침이다. 

 

  류정윤 총장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장기화에 따라 학생과 학부모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졸업식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 본교에 입학하여 졸업까지 열심히 학업에 정진해온 학생들을 축하하는 뜻깊은 행사가 올해도 열리지 못한 점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본교 졸업생들이 당당하고 멋진 사회의 기둥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강동대학교는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2021학년도 입학식 취소를 결정했으며 교직원 모두 일치단결하여 2021학년도 1학기 안정적인 학사운영을 위하여 대면 및 비대면 수업 준비 등 개강 준비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