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접수
- 우리대학은 수시6회 제한과 관계없이 지원 할 수 있음
- 우리대학 수시1차모집 합격자는 수시2차모집에 지원할 수 없음(※ 위반시 불합격 처리됨)
- 입학원서와 관계된 서류는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외국어로 된 서류는 한국어로 번역·공증 받아 제출
- 제출서류상의 이름이 각각 다를 경우에는 동일인임을 증명하는 관련서류(주민등록초본)를 첨부해야 함
-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때에는 합격을 취소하고 재학 중 이더라도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학허가를 취소함
- 창구 및 우편접수 시 입학원서 기재사항을 수정할 경우 본인의 도장(서명)으로 날인 후 정정하여야 함
- 우리대학에 지원하는 모든 수험생은 학교생활기록부 및 수능성적(정시모집)의 온라인 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단, 온라인 전산자료 제공 가능자[15년도~23년도 졸업(예정)자에 한함] - 우편 원서접수 : 입학원서를 우편 발송 시 등기우편으로 발송하며, 우편봉투에 [입학원서재중] 반드시 표기 요망
- 우편접수처 :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우체국 사서함 1호 강동대학교 입학원서 담당자 앞 - 접수 완료된 입학원서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하며, 입학성적은 공개하지 않음
원서접수 전형료
구 분 | 전체학과(간호학과, 물리치료과, 실용음악과 제외) | 실용음악과 |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 비 고 |
---|---|---|---|---|
인터넷 접수 | 20,000원 | 40,000원 | 20,000원 | |
창구/우편 접수 | 무료 | 인터넷 원서접수만 가능 (종이 원서접수 불가) |
- 전형료는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단, 전형료를 납부한 후 천재지변, 질병 등 부득이한 사유로 전형에 응시할 수 없는 경우에는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심의를 거친 후 전형료를 환불처리 함
- 지원자격 미달, 수험생의 단순변심 및 전형일자 중복으로 인한 사유는 전형료 환불 불가
※ 전형료 환불 : 고등교육법 [제34조의 4]에 따름
성적사정원칙
- 1. 성적반영 내용
가. 고교졸업자 : 고교내신 석차등급 반영
나. 검정고시 합격자 : 성적증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평균점수의 환산등급 반영
다. 대졸자전형 지원자 : 대학성적증명서에 기재되어 있는 백분위점수 반영 - 2. 위 성적과 면접점수, 실기점수 등을 합산한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함
합격자(충원) 발표
- 수시모집 충원합격자는 수험생의 등록의사와 관계없이 합격으로 처리함
- 합격자 중 미등록으로 인한 충원은 예비순위에서 발표하며, 등록포기자 발생 시 다음 예비순위로 충원함
- 합격자 발표기간(충원기간 포함) 중 최소 3회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포기자(불합격)로 처리하며, 연락두절로 인한 모든 불이익의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입학원서 상에 기재된 연락처로 상시대기)
- 합격자발표 일정에 맞춰 홈페이지에서 합격여부를 확인 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음
- 합격증/등록금 고지서 : 입학홈페이지 합격자 조회 후 출력 가능
대입지원방법위반 주의 : 위반시 입학취소 처리 됨
- 4년제 대학·산업대학·교육대학 및 전문대학의 수시모집에 지원하여 합격(충원합격 포함)한 사실이 있는 자 (합격 후 미등록자 포함)는 정시모집,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음
- 모든 전형일정 종료 후(3월1일 기준) 입학학기가 같은 2개 이상 대학·산업대학·교육대학 또는 전문대학에 이중으로 등록하는 행위 금지함
안내사항
- 기타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 심의에 의하여 결정되며, 입학 후의 제반사항은 우리 대학 “학칙“에 따름.
- 우리대학은 학업능력이 아닌 신체적, 정신적, 인종적 차별 제한을 두지 않음.
- 장애학생의 원서접수 및 면접고사, 실기고사 참가 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입학처(1577-3310)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