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대학교 입학홈페이지 :: 전형료환불안내
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지원자격 및 유의사항

등록금 환불안내

환불절차

본 대학에 등록한 후 입학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는 2018학년도 입학전일까지 아래 서류를 제출하면 등록금 전액을 환불하며 개강후에는 “대학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환불됨(공휴일, 토·일 제외)「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제6조2항 관련)」에 의거하여 처리함.

환불절차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입학식 당일까지 입학금을 포함한 수업료 전액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수업료의 6분의 5 해당하는 금액(입학금제외)
학기개시일 30일 경과한 날부터 60일 경과 전 수업료의 3분의 2 해당액(입학금제외)
학기개시일 60일 경과한 날부터 90일 경과 전 수업료의 2분의 1 해당액(입학금제외)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 온라인 등록포기 및 환불 신청이 완료되면, 등록(입학)포기를 번복할 수 없습니다.

신청방법
    신청방법
    구분 신청방법 접수 및 처리 비고
    온라인 우리대학 홈페이지 본인인증 후 환불신청 접수 및 처리 세부사항은 추후
    입학홈페이지 공지예정
    오픈라인 방문 또는 팩스 구비서류 접수 후 처리
    • ※ 오프라인 신청은 반드시 우리대학으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 오프라인 환불자 구비서류
      • 입학(등록)포기서 (대학 소정양식) 1부
      • 우리대학 등록금 납입영수증, 입금 받을 통장계좌번호 사본(본인 또는 보호자) 1부
      • 본인 및 보호자 신분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