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 입학홈페이지 강동뉴스
본문바로가기 메인메뉴바로가기

강동뉴스

강동대학교, 2021학년도 후진학선도형 사업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 개강!

작성자 대외협력실

등록일자 2021-08-04

조회수 32

강동대학교, 양식조리기능사 과정.jpg
강동대학교, 양식조리기능사 과정.jpg
내용

강동대학교, 2021학년도 후진학선도형 사업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 개강!

충북일보 바로가기  /  충청일보 바로가기  /  충청매일 바로가기 

충청타임즈 바로가기  /  베리타스알파 바로가기  /  내외뉴스통신 바로가기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4일(수) 19시 신창조관에서 2021학년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이하 후진학선도형 사업)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인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의 개강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일(월) 노인 및 치매에 대한 이론 및 치매프로그램을 실습하는 교육과정인 치매예방지도사 과정(2기)의 개강에 이어, 금일 개강하는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은 양식조리기능사 과정의 심화 과정으로 기초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의 관심에 힘입어 운영하게 되었다. 이 과정은 약 8주간 30가지의 메뉴를 만드는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김재진 평생직업교육사업단장은 “양식조리기능사 과정에 이어,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에 관심을 가지고 교육에 참여해주신 수강생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며 “이 과정을 비롯한 강동대학교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분들의 취·창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강동대학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동대학교는 이탈리안 브런치 메뉴 창업과정 외에도 12개 과정을 운영 중이며, ▲3D 프린터 운용 기능사 과정 ▲미디어 제작을 위한 드론 과정 ▲도시재생 마을만들기 활동가 양성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 등 자세한 사항은 평생직업교육사업단 홈페이지(http://star.gangdong.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43-879-1788~9)